관리 메뉴

가을하늘™ in Blog

스피드 레이서 (Speed Racer, 2008) 본문

취미/영화

스피드 레이서 (Speed Racer, 2008)

가을하늘™ 2008.05.07 14:56
'달려라 번개호'를 너무 기대하고 봤다. -_-; 예고편에서 날아다니던 자동차를 보면서 조금은 의심을 했어야 했는데 ㅋㅋㅋ 완전 애들 영화가 아닌가...

포스터

주인공 '스피드 레이서' (주인공 이름이 제목이였다. 이런..) 의 레이싱 이야기라고 하면 조금 그렇지만, 돈 과 결탁되어 이미 레이싱 스포츠 정신이 사라지고 만 현실에서 돈으로 모든걸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누군가를 응징하고 대회에 우승을 한다는 머 그런 얘기.. ㅋㅋㅋ

등장하는 사람 이외에는 거의 모두를 CG 로 작업한 듯 화려하며 있을 수 없는 중력의 법칙등을 보여주면서 눈을 현혹한다. 특히 시속 800Km/h 로 달릴 수 있는 자동차에 영화 007 시리즈 에서나 나올법한 각종 방어 및 공격 도구들을 갖춰 놓고, 카-푸(자동차로 하는 쿵-푸 라고 생각하면 될 듯) 를 해 상대방을 따돌리며 결승점을 향해 달린다.

상영관 출구에서 아이들에게 '마하5'를 팔아 부수입을 챙기면 좋을 듯한 영화였다 -스피드레이서 팝콘 셋트는 파는것 같던데.. 자동차 하나 껴주고-.

'매트릭스'를 생각하고 보면 좀 아니고 걍 만화를 멋지게 실사와 합친 CG 라 생각하면 딱이다. '비'나 '박준형'이 나와서 더욱 코믹하게 봤다고 해야 하나.. 암튼 그렇네. ㅋㅋ

'취미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티드 (Wanted, 2008)  (0) 2008.06.30
스피드 레이서 (Speed Racer, 2008)  (4) 2008.05.07
추격자 (2008)  (0) 2008.04.03
쿵푸 덩크 (Kung Fu Dunk, 2008)  (4) 2008.02.28
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