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하늘™ in Blog

원어데이에서 보낸 메모리가 도착했다 본문

일상

원어데이에서 보낸 메모리가 도착했다

가을하늘™ 2008. 5. 20. 17:1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번 원어데이 에서 KT와이브로 무료 체험 이벤트로 제공한 마이크로SD 메모리를 받았다. 찜찜한 가운데 받은 사은품이라 그렇게 기분이 좋은 건 아니지만 그래도 회원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회원의 입장에서 노력하는 원어데이 에 다시 한번 신뢰하게 되었다. 특히나 5천여 명이나 되는 신청 고객에게 무상으로 사은품을 보내주기가 참으로 어려운 결정이었을 텐데 밀이다.

사과문

그리고 KT 대리점들 단합이 잘 된다고 해야 하나 어지간히 배가 아팠나 보다. 원어데이에서 KT와이브로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신청 받는다고 하니 무슨 불법감시단 이라는 유령단체 이름까지 들먹이며 혼자 독식하지 말고 나눠 먹자 식의 리플을 달고 KT본사에 클레임을 걸어 계약을 무효화 시키는데 큰 역활을 하였다. 아무리 원어데이와 해당 대리점이 계약서를 작성했다고 해도 KT본사에서 물량을 줄이고 원칙 처리 하려하니 결국엔 계약서 대로 이행을 할 수 없게 되어 버리고 만 것이다.

원어데이에서 책임지고 처리하겠다던 이벤트 였고 사은품도 괜찮았기에 눈 먼 고기들이 미끼를 덥석 물었던 것이다. 결국 KT 는 대물 낚시광! ㅋㅋㅋ 이번 사건으로 원어데이 측만 파닥거리던 회원들을 목숨 던져 구한 셈 ㅡ_ㅡ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