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하늘™ in Blog

모토로라 Z6m 다크실버 구입 본문

일상

모토로라 Z6m 다크실버 구입

가을하늘™ 2008. 3. 5. 14:4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드디어 21개월 정도 사용한 스킨폰의 액정이 나가기 시작했다. 처음엔 알아보지 못했는데 점점 데드픽셀이 늘어나는게 아닌가. 아직 어느정도 수리비가 나오는지는 모르겠으나 일단은 대체 핸드폰을 구했다.

Motorola Z6m

두둥~ 바로 멜론폰인 Z6m 다크실버 로 구입했는데, 신규 공짜로 구입할 수 있었다. 물론 신규 가입비가 들어가긴 하지만, 3개월 정도만 사용한 후 기기변경 하고 다른 KTF 등으로 번호이동 하던지 해서 폰테크를 하도록 해야 겠다. 스킨폰을 잘 고쳐서 팔등가 -_-

아직 Z6m 을 사용한지 얼마 안되서 제대로 모르겠으나, 삼성에서 모토로라로 옮겼더니 사용법이 조금 달라 아직은 불편하다. 그리고 버튼이나 핸드폰 액정 크기, 무게 등도 어찌 스킨폰이 더 좋은지... 그냥 별다른 특징없는 폰이라 하겠다 ㅋㅋ

Black Keypad

색상도 다크실버로 오렌지로 준다는걸 개통 보류 시켰더니 다크실버로 보내줬다. 이유는 번호판이 오렌지인건 너무 튀고 금방 질릴것 같아서 였는데, 역시 다크실버로 받길 잘한 듯 싶다. 하지만 바디에 지문이 덕지덕지 찍히는건 참으로 보기 싫으네 -_-

Z6m & Skin

어쨌든 당분간 나와 함께할 폰이라 정 주고 잘 써보려고 하는데, DMB 가 안나오는게 조금 아쉽지만 무난한 디자인에 꾹 참고 쓰리라... 공짜 인데 머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