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하늘™ in Blog

포토바다에 빠져보자~! 본문

취미/사진

포토바다에 빠져보자~!

가을하늘™ 2008. 1. 23. 19:16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예전에 레이소다 라는 온라인 갤러리를 표방한 사이트가 높은 인기를 얻으며 급부상하던 때가 있었다. 뭐 지금도 꾸준히 업로드를 하면서 자기 사진이 일명 일면에 오르는 기쁨을 얻고자 노력하고 있는데, 이와 조금은 비슷하지만 뭔가 다른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를 한다. 다름아닌 포토바다 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인 포토 블로그를 지향하며 무한용량과 개인의 에드센스를 포토바다 사이트에 걸 수 있는 수익쉐어웨어프로그램등의 특징이 있다. 업로드관련 인터페이스는 편하게 잘 되어 있는 반면 올라온 사진들을 찾아 보는 기능은 좀 떨어지는듯 하다. 슬라이드 기능등은 아주 좋지만.. ^^

그리고 무한용량이다 보니 많은 양의 사진들이 올라오는데, 직접 촬영한 사진들도 있는 반면 인터넷에 떠도는 사진이나 그림등도 올라오곤 한다. 포토 블로그 (= 포토바다 속의 개인 블로그) 를 이미지 스크랩북으로 사용하는 사람들도 더러 있는 듯 하다 :)

사진 관리 툴은 이 포토 블로그를 사용함에 있어 가장 핵심적이고 편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덕분에 많은 양의 사진을 관리하는데 시간을 많이 드리지 않아도 되어서 좋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을 앨범이나 사진 단위로 관리 할 수 있어 출사나 여행을 다녀와서 해당 사진들을 올려 놓는다면 나중에 슬라이드보기 를 이용하여 여행 때의 느낌을 다시한번 느낄 수 있을것 같다.

베타 테스트를 끝내고 클로즈 베타를 끝내고 오픈 베타 서비스를 하고 있지만 계속 발전해 나갈 부분이 많고 또 많은 사람들이 찾아 좋은 서비스가 꾸준히 이여 나갔음 하는 바람이다.

그런데, 회원 1:1 매칭서비스도 있는데, 이 서비스의 용도는 정확히 뭘까?!

[포토바다 바로가기]

참!!! 요즘 포토바다는 이벤트 기간이다 ㅋㅋㅋ

'취미 >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델 "김연아" 좋은데?!  (9) 2007.04.24
아오이 유우, 사진 하나  (4) 2007.03.29
고아라, 그라비아 화보  (3) 2007.03.0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