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하늘™ in Blog

니드포스피드 : 프로 스트리트 (Need4Speed : Pro Street) 본문

취미/게임

니드포스피드 : 프로 스트리트 (Need4Speed : Pro Street)

가을하늘™ 2007. 11. 16. 18:35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레이싱 게임중에 PC용으론 최고가 아닐까 싶다. 물론 다른 콘솔로는 '그란투리스모' 라든지 '고담레이싱'등이 있지만 PC용으로 즐길 수 있는건 '니드포스피드'하나가 아닐까. 물론 PC사양을 많이 타서 좋은 그래픽을 보고 싶다면 PC에 꽤나 많은 투자를 해야 한다. ^^

타이틀

전작인 '니드포스피드 : 카본' 과 비교했을 때에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마구 부서져 버리는 '데미지 시스템' 과 경찰 대신에 공격적인 레이싱을 펼치는 AI 자동차로 볼 수 있겠다. 특히 차체가 블럭이나 다른 차와 충돌하여 데미지를 입었다면 이건 차의 퍼포먼스에도 영향을 주어 우승하는데 지장을 주게 된다.
예전처럼 마구닥 부딯치며 다니면 안된다는 말씀. 그리고 아케이드 성격보다는 시뮬레이션 성격이 더 많아 예전처럼 달리는건 무리가 있었다.

케리어 초반 이라 그런지 우승은 그렇게 어렵지가 않는데, 게임 레벨은 좀 더 봐야 겠다. 전작도 거의 마지막 보스에서 멈춘 상태인데 혹시 이것도 그러는게 아닌지.

그래픽은 정말 실사나 다름 없을 정도로 뛰어나며 (해상도를 높게 해 놨더니) 영상 부분과 게임부분의 구분이 없다. 배경 처리도 뛰어나고 광원 효과나 타이어에서 나는 연기등의 표현이 아주 잘 되어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발자의 인터뷰를 보면 총 57대의 차량을 소유할 수 있다고 하니, 이거 다 모을 때 까지 버닝하는거다! ㅋㅋㅋ; 어제 잠깐 하는것도 좀 힘들긴 하던데.

어찌대껀, 니드포스피드가 참 좋다!!! 하핫;

참고로 온라인으로 다른 유저와 경쟁할 수 있다고 하니, 다른 플랫폼 유저들과 열심히 달려보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