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하늘™ in Blog

프리펄스(FreePulse) 도착! 본문

일상/욕심

프리펄스(FreePulse) 도착!

가을하늘™ 2007. 3. 29. 01:5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드디어 고대하고 고대하고 고대하던 프리펄스가 도착했다.
아마존에 물건이 있는걸 확인 한 후, 3월19일에 구매대행 업체에 의뢰 하였고 택배 도착은 28일이였으니 배송이 딱 10일 걸렸다. 생각보단 오래 안걸리고 잘 도착했네. ㅋㅋ


택배 상자

열심히 바다건너 나에게로 와준 아마존 박스



프리펄스 와이어리스

이것이 프리펄스 이다. 무선이라고..


내용물

내용물은 프리펄스와 리시버 그리고 각종 아답터와 충전기 되겠다


with 아이팟

우선 아이팟 나노 아답터를 장착한 후 아이팟에 꼽아 보았다. 사이즈 딱!


리시버

수신기가 꺼져 있으면 저렇게 오렌지 빛이 나온다.


일단, 음질부터 얘기하자면... 대기시 약간의 화이트 노이즈가 있다가 사라진다. 음악을 듣거나 게임을 할 때엔 신경 쓰이지 않는다. PSP와 나노를 테스트 해 보았는데, 음질은 대 만족이다. ^^ 게임할 때에 사운드의 딜레이가 있지 않나 싶어 레이싱 게임을 구동시켜 보왔으나 이어폰과 별반 차이를 못 느낄정도로 딜레이가 없다. 이 정도면 동영상을 보거나 할 때에도 싱크 문제 때문에 골치 아플 일은 없을 듯.

나름 바다 건너 오는거라 혹시라도 불량품이 오거나 마음에 안들면 어쩌나 내심 걱정을 많이 하였는데 포장이야 그렇다 치더라도 내용물이 너무 깔끔해서 좋았다. 음질 테스트 또한 기대 이상으로 좋아서 자주 쓰게 될것 같다.

그러나 조금 아쉬운건, 백본 스타일이라 머리 움직임이 좀 거슬리고 귀 부분이 넓어서 따뜻하다. 여름에 사용하기엔 좀 따숩지 않을까 한다. 약간 답답한 느낌도 있고. 그리고, 이거 충전하는것이 AC아답터로만 있어서 집에서만 충전이 가능 하겠다. ㅠㅠ 요즘 유행하는 USB 로 충전할 수 있었다면 좋았을 걸.

한참을 고민하다 구매대행으로 구입했지만, 저렴하게 잘 산것 같아서 너무 좋다. :)

앗! 아쉽게도 나의 핸드폰 V890 과 페어링 되지 않는다. ㅠㅠ 헤드셋 까지는 아니더라도 스테레오 헤드폰으로 연결되길 바랬는데..

'일상 > 욕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관심 많은 Cowon Q5  (11) 2007.04.05
로지텍사의 프리펄스 (Logitech FreePulse) 가 갖고 싶어!  (6) 2007.03.21
아이스테이션 T7 예약판매!  (6) 2007.03.2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