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하늘™ in Blog

터치용 보노(VONO) 케이스 도착! 본문

취미/애플

터치용 보노(VONO) 케이스 도착!

가을하늘™ 2008. 10. 8. 16:45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공동구매한 터치용 보노(Vono) 케이스가 오늘 도착하였다. 사실 정가 48,000원 짜리를 28,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 많은 고민을 했다. 바하케이스 디자인 카피인 만큼 기존 가죽케이스나 파우치 같은것과는 비교되지 않을 만큼의 착용감(?)을 주겠지만 완성도 면에서 어느정도 퀄리티를 내어줄지가 의문이였다. 그러나 바하케이스의 1/5 이라는 착한 가격에 무얼 더 바라랴. 


처음 터치를 케이스에 넣을 때엔 좀 빡빡한 감이 있었다. 머 새것이니까 아직 길이 들지 않았고 이정도는 되어야 터치가 사용중 빠지지 않을테니 하는 마음이였다.

그러나 커버가 잘 안닫히는 일이 발생했다. 힘주어 땡겨 닫아야 닫히는 상황. 케이스 바디와 커버 사이의 가죽끈(?) 부분이 약간 짧은 듯한 느낌 이랄까. 게다가 가끔 땡겨 닫을때 SLEEP 버튼이 눌려지는 경우도 발생했다.




그리고 케이스 바디와 커버 사이의 갭도 좀 있는거 같고. 앞쪽은 뭐 거의 들려 있는듯한 느낌이다. 물론 들려 있진 않으나 디자인 때문에 그런 느낌이 많이 든다.



내심 바하케이스 정도의 퀄리티를 기대한게 문제이긴 하지만, 이 가격에 이만한 케이스를 만난것 만으로도 만족해야 할 듯. 색상은 역시 블랙이 제일 무난해 보이고.

커버 닫을 때 좀 더 부드럽게 처리가 된다면 (사이즈 조정을 하던지 해서) 국내 케이스중에 이만한 물건도 없을 듯 하다. 보니까 VONO 케이스로 햅틱이라든지 기타 여러 모델도 만들고 있는것 같은데, 조금만 더 신경 써서 해외로까지 수출하는 그러한 케이스가 되길 바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