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가을하늘™ in Blog

[2.0 게임] Billy Frontier $3.99 본문

취미/애플

[2.0 게임] Billy Frontier $3.99

가을하늘™ 2008.09.22 11:53
아이팟 터치의 세계는 무궁무진 한 듯. 터치 화면과 중력 센서를 적절히 응용한 게임들이 많은것 같다. 이번 '빌리 프론티어' 역시 터치로 총을 쏘고 중력 센서를 이용하여 소 때 들에게서 도망을 친다.



게임에서 중요한 포인트는 총알 관리를 잘 해야 게임을 끝 낼 수 있다. 중간에 총알이 모두 떨어지면 게임 오버가 되기 때문. 화면에 보이는 각종 상자들을 총으로 쏴 부순 다음에 총알이나 라이프를 획득하자. 특히 숨어 있는 적은 앞에 장애물을 없애고 나서 처치해야 총알 낭비가 적다 ㅎㅎ




소 때들은 무작정 피해야 하고, 고추를 먹게 되면 가속이 되니 꼭 지나치지 말고 먹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뒤에서 쫓아온 소에게 그냥 밟히는 수가... ㅠㅠ




이 게임의 가장 큰 단점은 게임 볼륨이 작다. 정말 하루만에 엔딩. 더이상 할게 없다눙 ㅠㅠ; 딱 아래 각각의  지명수배 포스터를 모두 클리어 하면 끝난다.



게임 난이도가 그렇게 높은 편이 아니라서, 아마도 한번 클리어 한 후엔 별루.. ㅋㅋ 하지만 한번 쯤 서부시대-도 아닌듯 하지만; 외게인도 막 나오고;;- 총잡이가 되어 놀아 봄 직 하다.

[다운받기]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