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하늘™ in Blog

Canon IXUS 75 개봉기 본문

일상

Canon IXUS 75 개봉기

가을하늘™ 2007. 6. 23. 02:1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네이트 Party&Gift 에 IXUS 75 가 올라온걸 확인했다. 정품임에도 불구하고 최저가보다 최소 6만원정도 저렴한 금액에 말이다. 물론, 오전 10시 부터 한정 판매 였지만 오후에 시도했음에도 쉽게 구입할 수 있었다. (운이 좋은건지 인기가 없는건지 ㅋㅋㅋ)
그리고 친구들에게 뽐뿌하여 아따랑 바삭이도 함께 구입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메라 + 전용케이스 + 융


여기 지역이 좀 느린건지 목요일 오후에 모두 받았었는데, 나만 금욜 오전에 받았다.
출근하고 집에 와서야 이렇게 개봉기를 쓸 수 있게 되었다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IXUS 75 와 전용 케이스



케이스도 가죽으로 되어 있어 깨끗하며 본체 역시 아담하고 깔끔하다!
이 정도 퀄리티면 정말 저렴하게 잘 산 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WER ON



구입 당시 색상을 고르는 옵션이 없어 실버로 오면 어떡하나 걱정하였지만, 다행히 블랙이 왔다.
실버는 너무 심심하단 말이지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광활한 LCD 창



IXUS 75 의 가장 큰 특징은 뭐니해도 대형 3인치 액정이 아닐 수 없다.
시원한 화면에 얼굴인식 기능까지 포함되어 서브로는 와따다!!! ㅋㅋㅋ


IXUS 75 를 구입하면서 SD 4GB 메모리까지 함께 질렀는데도 가격면에선 매우 저렴했다.
필요없는 삼각대나 추가 배터리 같은건 빼고 알짜만 구입한 것.

이제 무거운 5D 는 출사 때만 사용하고, 이 가벼운 IXUS 75 를 자주 가지고 다녀야 겠다.
어두운 곳에서 얼마나 잘 찍힐지는 미지수 이지만 플래쉬가 있으니까.

스틸컷 천여장 이나 동영상 80분을 촬영할 수 있으니 아무 부담 없이 찍고 다닐 수 있겠다 싶어 벌써 부터 기대 된다. 멋진 하늘을 보더라도 카메라를 놓고 다니는 경우가 허다해서 매번 아쉬웠는데, 이제는 다 찍어줄 테다 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