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하늘™ in Blog

갤럭시U도 좋구만 -_- 본문

정보/휴대폰

갤럭시U도 좋구만 -_-

가을하늘™ 2011. 3. 1. 01:25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뜬금없이 LGT 전용 갤럭시U 로 번호이동을 하게 되었다. 회선을 하나 정리할까 하고 해지를 생각하고 있었는데, 갤럭시U 번호이동 정책이 저렴하게 나와서 그만...

갤럭시S, 갤럭시K 그리고 LGT 전용으로 갤럭시U 가 출시 되었으나 유심카드가 없는 점 때문인지 LGT 모델은 인기가 없는것 같다. 그래서 인지 할부금액도 얼마 안되어 한번 만져나 볼까 하고 신청하게 되었다. 화.이.트.로.

패키지는 꼭 아이폰과 흡사했다. 작은 상자와 본체, 설명서 그리고 악세서리들. 최소한의 필요한 것들은 다 넣어준것 같다.

일단, 아몰레드여서 그런지 발색이 화려하게 느껴지기는 하는데, 아이폰처럼 선명한 느낌은 아니다. TV브라운관을 보는 듯한; DMB 나 영화 보기엔 아주 좋은데 웹서핑이나 글을 읽는데엔 그닥 좋은 디스플레이는 아닌듯.

처음 받아서 뭐 많이 깔아보진 않았지만, 속도면은 나쁘지 않은것 같다. 여러 기종과 비교해보고 싶지만 동급(?) 기종이 없는 관계로 비교는 힘들고 전에 모토로이나 X10미니 보다는 빠릿한 듯 하다. 당연한 얘기겠지만. (메모리와 CPU가 벌써 차이가 나버리니)

갤럭시U 를 잠깐 써보니 문득 이번에 새로 나올 갤럭시S2 가 끌린다. SKT에서 아이폰도 출시한다고 했는데, 기변용으로 뭘 선택해야 할지 ㅋㅋ

012345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