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하늘™ in Blog

<베이와치>로 손쉽게 중고물품을 구입하자 본문

정보

<베이와치>로 손쉽게 중고물품을 구입하자

가을하늘™ 2008. 3. 11. 15:1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세상 살다보면 매 번 새것만 살 수 는 없는 법, 특히나 기변이 심한 사진쪽은 렌즈나 바디를 중고로 구입해서 사용하다 팔아도 그렇게 많이 손해 보는편이 아니니 많이들 중고를 애용한다.
이러다보니 필요한 물건이 있으면 중고장터를 기웃기웃 일명 잠복을 하게 되는데, 이거 무지하게 피곤한 일이 아닌가?! 일도 제대로 못 해~ 그렇다고 원하는 물건이 제때 나오기를 해~ 아주 머리털 빠지는 일이 아닐 수 없다.

바로 이 구찮은 일을 쉽게 처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BayWatch' 이다.

이 프로그램의 특징은 간단한 인증작업만 거치면 회원가입이 되고, 그것만으로 많은 중고장터를 쉽게 검색하여 원하는 물건을 찾아 볼 수 가 있다.
가령 캐논 제품을 찾는다고 하면 그냥 검색창에 '캐논'만 입력하면 여러 사이트들을 뒤져 '캐논'이라는 단어가 들어간 상품들을 리스트업 해준다.
물론 리스트에서 해당 라인을 더블클릭하면 사이트로 이동하여 물건의 상세 내용을 볼 수 가 있다. 물론 해당 사이트에 회원가입이 필수라면 로그인을 해야 볼 수 있지만 말이다.

결과 리스트

베이와치의 가장 큰 특징으로 '장터감시'기능이 있어, 항상 검색하지 않더라도 내가 필요한 제품을 등록해 놓으면 중고장터를 수시로 검색하여 리스트를 만들어 준다.
그리고 검색 결과중에 맘에 드는 제품이 있으면 '관심물품' 으로 등록하여 꾸준히 모니터링을 할 수 도 있다. 혹시 모르지 않는가, 기존 주인이 가격을 내려서 다시 중고장터에 올릴 수 도 있다는 말씀;;

하지만 요즘, 접속자가 많은지 로그인 지연이라든지 서버 접속 불가 메시지가 자주 보이고 있다. 아무리 잘 만들어 놓은 프로그램이라도 쓸 수 없다면 무용지물, 늘어난 유저 만큼 서버도 충분히 증가시켜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게 해주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 :)

서버 오류

검색 되어지는 중고장터 리스트는 여기에서 조회 할 수 가 있다. 자세한 정보나 프로그램 다운로드는 정식 사이트를 방문하여 검색해 보기 바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