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하늘™ in Blog

Burton 07/08 28L Zoom Pack 구입 본문

일상

Burton 07/08 28L Zoom Pack 구입

가을하늘™ 2007. 9. 4. 17:2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그동안 배낭형 카메라 가방은 Lowepro Rover AW 초기 모델을 사용해 왔었다. 하단에 카메라 수납과 상단에 각종 물건을 넣을 수 있게 되어 있어 꽤 요긴하게 사용해 왔으나, 너무 오래 가지고 있다보니 이제 좀 바꾸고 싶어졌다.

그러던 와중에 지대 뽐뿌가 들어온 가방이 바로 Burton Zoom Pack. 저번 시즌 모델인 AK 29L 를 보고 저 가방 한번 써 봐야 겠다 라고 생각이 든 것이다.

burton zoom pack 29L


그런데 아쉽게도, 구입할 수 있는 곳이 없었고 아마존닷컴에서도 검색이 안되는 사태가 발생하여 중고 제품이 나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어야 했다.
사용기를 보니 장/단점이 있는 가방이지만 그래도 모양도 이쁘고 실용성도 좋아 보이고 해서 구입 하고자 하는 마음을 버리지 않았는데.

이번 시즌에 앞서 새로운 모델이 출시 되었다. 바로 07/08 28L Zoom Pack 이 바로 그것.

burton zoom pack 28L


머.. 저래 보여도 나름 바디도 세워서 넣을 수 있을만큼 깊이가 있고, 수납공간이 저번 모델보다 1L 작아 졌지만, 오히려 더 넓어진 느낌이라고들 말을 한다. 게다가 디자인 또한 깔끔해서 딱 좋다 :)

구글링을 통해 국내 업체에서 구입을 하게 되었는데, 내수와 정품이 있었지만 가격차이가 무려 5만원 이상 차이가 나는 바람에 내수로 구입하였다. 가방이야 뭐 AS 받을 일이 그리 없지 않은가. (정품도 구입 후 사용기를 올려주면 5만원 캐쉬백 해준다고 하였지만 귀찮으므로)

사실, 내수로 지르려 했으나 품절인 관계로 정품을 결제 했으나 몇 일이 지나도 배송준비중으로 뜨길래 들어가 보니 내수 재고가 있어 취소 후 구매하게 되었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외로 구매대행을 했으면 좀 더 저렴했을지 모르겠지만, 일단 해외 어느 사이트에서 판매하고 있는지를 알 수 가 없었다. 무료대행 해주는 업체도 있지만 판매하는곳을 모르니.. ㅋㅋㅋ

어쨌든, 내일 배송이라고 하니 기회를 잘 잡은 듯 하고. 조만간 착용샷으로 또 포스팅!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