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가을하늘™ in Blog

Herringbone 숄더백 올드팜 베이직 구매 본문

취미

Herringbone 숄더백 올드팜 베이직 구매

가을하늘™ 2007.04.04 00:55
오랜만에 카메라 가방을 질렀다.
뭐랄까.. 이젠 가죽으로 된 가방을 쓰고 싶다고나 할까?! 그리고 정장에 어울릴 만한것으로.
빌링햄은 이제 싫다 -_- 지겹네 -_-

그래서 알아본게 헤링본의 올드팜이다.
사실 라지로 사려다가 막상 비교해보니 좀 큰편이라 살짝 작은 베이직으로 구입했다.
물론 전에 쓰던 빌링햄 하들리 프로가 딱 라지와 비슷한 크기였다.
좀 심플하게 가지고 다니고 싶은 마음에 작은 것으로.

역시 가방은 실물을 보고 구입하는게 속 편하다.
색도 비교해보고 크기도 비교해보고.. 매어봐서 어울리나도 보고.
물론, 카메라도 한번 넣어보고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방은 살짝 연한 색이 좀 누리끼리 한데, 조금 진한 색이면 좋았을 껄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특히, 끈 자체가 부드럽고 미끈거리고 색도 연해서 조금은 맘에 안드는 점.
하지만 끈만 어두운 색이라고 해도 역시나 안 어울릴 듯 하다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운데 로고가 이쁘게 새겨져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이드는 나름 정리가 잘 되어 있는 편이다.


손잡이끈이 없어서 조금 불편하지만, 가방을 열고 닫기가 그리 어렵지 않아 맨 상태로 카메라를 꺼내거나 넣을 수 있다.
앞에 수납공간은 디자인 때문인지 그리 크기않아 뭘 넣기가 좀 어렵다. PMP를 넣어 봤는데 앞에 훅이 잘 안잠기는 정도 -_-

걍 5D 에 50.4 옆에 넣어두고 털래털래 다니기엔 좋겠다. 아니면 여성이 쓰기에 좋을 지도.
일단, 깔끔하고 카메라 가방 스럽지 않은게 맘에 든다.

그러나... 가격은 150,000원이 넘는다는거~~~~~ ㅡ_ㅡ

'취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격Z작전 - Knight Rider 2008  (2) 2008.02.21
뮤지컬 <싱글즈>  (0) 2008.02.13
캐논 40D 하나쯤은 있어야 하는가  (2) 2007.11.29
Herringbone 숄더백 올드팜 베이직 구매  (4) 2007.04.04
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