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하늘™ in Blog

다찌와 꼬지 사당점을 방문하다 본문

일상

다찌와 꼬지 사당점을 방문하다

가을하늘™ 2007. 3. 28. 18:2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저녁도 먹을 겸, 사당동에서 먹을곳을 찾았다.
사실 부산오뎅집엘 가려 하였으나 자리가 좀 애매해서 다른곳을 알아보던 차에,

가게 입구

다찌와 꼬지 사당점 입구


새로 생긴듯한 주점이 보이길래 바로 들어가 버렸다. 물론, 간판에 알밥 3,900원을 보고 들어가긴 했지만 나름 깔끔하고 입구에 비해 가게가 깊어서 꽤 넓었다.

알밥을 먹으려 하였으나 저렴한 가격의 모둠회와 초밥을 발견하고선 메뉴 변경. 그리고 국물도 좀 있어야 하겠기에 해물오뎅탕을 추가로 하고, 간단하게 와인 한잔을 시켰다.

해물오뎅탕

해물오뎅탕



이곳의 장점은 저렴한 가격에 이것저것 맛 볼 수 있다는 것인데, 단점이라고 하면 양이 작다는것. 그래서 싸지않나 싶다 :)

음식은 맛있었는데, 초밥은 밥의 양이 많고 초밥회는 좀 작은 편. 머 그런거지 ㅋㅋ
배고플 때 먹어서 인지 그래도 먹을만 하였다. 해물오뎅탕은 양이 좀 아쉽지만 것도 맛있었고.

초밥모둠

초밥모둠



모둠회 + 초밥모둠

모둠회 + 초밥모둠


룸도 있고 테이블이 많아서 단체로 가거나 모임을 해도 괜찮을 듯 싶다. 누구의 입맛에 맞추기 보다 자기가 좋아라 하는 음식을 시켜 먹어도 괜찮을 만큼 싸고.

이날 와인 두잔과 해물오뎅탕, 모둠회, 초밥모둠 의 가격은 약 2만원 정도. 대충 맛만 보는 정도라도 이정도면 꽤 저렴한게 아닌가 싶다. 예전엔 지짐이를 많이 갔었는데 이제는 꼬지를 좀 더 자주가게 되지 않을까.

이거 신림점도 있다는데.. 어디에 붙어있는지 찾아 봐야 겠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