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하늘™ in Blog

번아웃 도미네이터 (Burnout Dominator) 본문

취미/게임

번아웃 도미네이터 (Burnout Dominator)

가을하늘™ 2007. 3. 15. 14:3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킬러 타이틀임을 다시한번 입증해 주었다.
전작 보다 더욱 멋있어진 배경과 차량 디테일등... 너무 빨리 지나가서 아쉬 울 뿐!

이번에 달라진점 이라고 하면 부스터 체인(?) 이라고 해서 부스터를 다 소진 시켜도 다시 채워지는 점과, 트랙마다 지름길이 있어 가장 빨리 가는것도 중요하지만 지름길을 찾는것도 중요해 졌다.
그러나 길이 잘 안보인다는 점~ 게다가 지름길까지 찾으려 하면 눈 빠짐;; ㅠㅠ
더군다나 라이벌 차량들은 지름길도 잘 찾는다눙 ㅠㅠ

배경음악은 역시 EA 답게 신나고 빠른 것으로다가 좌악~ ㅋㅋ
달리다가 보면 음악에 신경 쓸 겨를이 없긴 하지만, 그래도 스테이지 진입시에 흘러 나오는 음악은 레이서 마음에 불을 당긴다 :)

어여 한글 정발이 나와야 할텐데, 나온다면 필구 타이틀이 되지 않을까 싶다.

테스트 드라이브와 비교한다면 번아웃에 손을 들어주고 싶다. 속도감이 이정도는 되야지 ㅋㅋ
하지만, 현실에서는 절대 안전운전! ^^*



오늘 찾아보니, 아쉽게도 4월 정발 예정이나 메뉴얼 한글화로 그친다고 한다. 어째.. 전작 때 별루 못 벌었나. 한글화 해주면 무지 고마울 텐데.. 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