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하늘™ in Blog

iPod nano (1세대) 교체 프로그램 본문

취미/애플

iPod nano (1세대) 교체 프로그램

가을하늘™ 2013. 8. 30. 23:1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처음 애플을 만난게 아이팟 나노였다. 그냥 mp3 플레이어를 구입하고자 한 것이였지만, 이후 아이팟 터치와 아이폰 등 애플 제품을 참 많이도 만나고 헤어진 듯 하다.


아이팟 터치와 아이폰으로 넘어오면서 당연 아이팟 나노는 전혀 사용하지 않게 되었다. 그래서 그냥 4기가짜리 외장 메모리로 쓸까 하다가도 귀차니즘에 그냥 묵혀두고 있었는데, 인터넷에서 우연히 나노 제품의 리콜이 있었고 1세대 제품만 6세대로 교체 해준다는 글을 보게 되었다.


배터리가 문제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모두 교체해준다 라는 정말 애플 다운 사후지원이 아닌가.


다행히 사용엔 문제가 없었지만 그래도 교체 해준다고 하니 바로 유베이스에 전화로 문의하였다. 본체를 가져오면 시리얼을 확인 한 뒤 6세대 리퍼 제품으로 교환 해준다고 하는게 아닌가.


앞뒤 보호필름도 붙이고 가죽 케이스에 넣어서 썼던 나의 나노 1세대. 




나노 1세대 갖다주고 나노 6세대로 받아왔다. 좀 아쉬운건 7세대로 주면 더 좋았을 껄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블루투스 기능만 있었어도 좋았을텐데, 7세대 제품부터 블루투스 지원이라니.



아쉽지만 역시나 아이폰과 기능이 겹치므로 실사 보다는 소장해야 겠다.

와이파이도 안되고 말아 ㅠㅠ


참, 나노 교체 프로그램이 궁금하다면 http://www.apple.com/kr/support/ipodnano_replacement/ 방문해 보도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