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가을하늘™ in Blog

유료앱 돈주고 받지 말자. FreeMyApps 본문

정보/이벤트

유료앱 돈주고 받지 말자. FreeMyApps

가을하늘™ 2012.01.12 02:00
아이폰을 사용하다보면 유료앱 구매의 유혹을 뿌리칠 수 없다. 물론 $0.99 나 $1.99 등 가격면에서 크게 부담 되는것은 아니나 이것도 모이고 모이면 가랑비에 옷 젓듯 금액이 커지게 마련이다.
이에 유료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 소개하려 한다.


http://m.freemyapps.com 사이트가 바로 소개할 사이트로 스폰서앱을 무료로 설치한 후 30초 이상만 실행 하면 된다. 실행 후 freemyapps 사이트에 다시 들어가보면 스폰서앱에 부여된 크래딧만큼 크래딧이 증가한걸 볼 수 있다. 이 크래딧으로 유료앱을 구입할 수 있다. (정확하게는 유료앱의 리딤코드를 받아서 설치가 되는 구조인데 리딤으로 받는거나 현금으로 구매하는 거나 같다)


스폰서앱(프리앱)을 전부 설치하면 대략 1600 크래딧정도 모을 수 있으나, 스폰서앱이 계속 추가되고 있으니 사용하지 않고 꾸준히 모은다면 2000 크래딧 이상 모을 수 있다. 이전엔 크래딧을 두배로 주는 이벤트도 하였기에 기회를 잘 잡는다면 더 많은 크래딧을 모을 수 있을 것이다.

크래딧으로 구입할 수 있는 유료앱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것 같으며 가끔 리딤코드가 소진되면 목록에서 사라지기도 한다. 필요한 유료앱이 있다면 사라지기전에 꼭 받아두자.


유료앱은 아이폰용과 아이패드용 따로 있으니 받을 때엔 확실히 확인하고 받도록 하자.


마지막으로, 무료앱의 설치만으론 크래딧 모으는것에 한계에 도달하게 된다. 이런 경우엔 본인의 추천코드를 이용하여 다른 사람들을 추천한다면 75 크래딧씩 모을 수 있다. 이왕 가입하는거 [여기] 를 눌러서 가입해주길 진심으로 바란다.

어찌 되었건 2~3천 정도 크래딧을 모았다고 가정하면, 대략 10달러 정도의 유료앱은 공짜로 받을 수 있다라고 생각하면 쉽겠다. 물론 크래딧을 모으기 위해 무료앱을 설치 하겠지만 간혹 무료앱 중에서도 쓸만한 것들이 있으니 그냥 지우지 말고 한번씩 사용해 보기 바란다. :)

참고로, 위에 사이트는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사파리(혹은 호환 브라우저)로 접속하여야 가능하며 무료앱이나 유료앱은 미국 계정으로 접속이 되어야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정보 > 이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료앱 돈주고 받지 말자. FreeMyApps  (0) 2012.01.12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