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하늘™ in Blog

넌버벌 퍼포먼스 <드로잉쇼> 를 보다! 본문

취미/공연

넌버벌 퍼포먼스 <드로잉쇼> 를 보다!

가을하늘™ 2008. 8. 4. 16:1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난 달 31일날 퍼포먼스 <드로잉쇼>를 보러 대학로로 갔다. 오랜만에 찾아가 보는 대학로. 공연에 늦을 까봐 바쁜 걸음으로 대학로에 도착했더니 생각보단 일찍 도착해서 미리 표를 받아 놓고 잠깐 여기저기 구경을 하다가 공연장엘 들어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처음엔 저게 뭘까?! 도대체 뭘 어떻게 그리면서 쇼를 한다는건지 무척 궁금했다. 특히 TV 에서 잠깐 봤던 모래로 빠르게 그림을 그리고 지우고 하면서 이야기를 하는게 아닌가 하는 혼자만의 생각에 빠져서 여러 상상을 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러기엔 조명이 너무 화려한게 아닌가?! ^^;;; 어쨌든.. 공연은 시작되었고 한참을 재밌게 봤다.

내용을 대충 설명하자면 우주에서 지구에 우연히 도착한 외계인들이 그림으로 우리와 대화하는 그러한 내용인데 (맞나?!) 함께 나오는 음악도 경쾌하고 행동 하나하나가 유머러스 해서 재밌었다.

게다가 그림이라든지 여러 작품을 만들면서도 그냥 하는게 아닌 공연과 함께 보여주므로 지루하지 않게 몰입하여 보게 되고 저게 과연 나중에 어떻게 나올지 궁금함에 기대하게 된다.

어른들 보다는 아이들이 보게되면 더욱 좋아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봤다.


공연 도중에는 사진 촬영이 금지 되어 있으나 공연이 끝나면 포토타임이 있어 이 때 이것저것 촬영을 하였다. 특히 아래 세 사람이 주인공 격인 사람들로 공연을 이끌어 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맨 처음 공연이 시작 할 때 흑연 가루로 아래와 같이 그림이 나타나게 하는데 어찌나 신기하던지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름을 모르겠는데, 어쨌든 아래 사람들이 열심히 공연한 덕분에 즐거운 관람이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으로 다시봐도 참으로 재밌는 사람들 같네 ㅋㅋ
Comments